오늘은 친정이 베트남인 결혼 4년 차 저의 아내가  즐겨보는 방송 프로그램을 순위 별로 5위까지 뽑아봤습니다.

1위- 
드라마.
한국에 와서 제일 먼저 보는 것이 드라마였고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빠져들게 하는 것이 한국 드라마의 위력입니다.


2위- 러브인 아시아

드라마 다음으로 소중하게 보던 프로그램이었지요.
친정 생각에 울면서 보던 프로그램이었어요.
하지만, 장모님을 초청한 이후로는 가끔 보게 되었다는..


3위- 자연 다큐

동물이나 물고기가 나오는 자연 다큐를 의외로 많이 좋아하더군요. 특히 해저 풍경이 나오면 감탄을 자아내기도 하고 맛있어 보이는 생선이 나오면 군침을 흘리기도 하고요.

시간이 한참 흐른 후에 또 하나의 프로그램을 즐겨보는 것이 있었으니....

바로 '전국노래자랑'입니다.

한국 가요에 관심이 없었던 아내가 일요일 낮에는 이 프로그램에 채널을 꼭 고정 시킵니다.
그래서 전국 노래자랑이 4위..

전국노래자랑

어제 포스트에서 제 딸 은수가 방해를 하는 바람에 송해 할아버지를 찍지 못하고 끝냈지요.

송해

드디어 찰칵!~



전국 노래자랑이 송해 할아버지께 인기를 주는 것이 아니라 송해 할아버지가 계시기 때문에 전국 노래자랑의 인기가 식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전국노래자랑

할아버지의 구수한 입담에 멀리 베트남에서 온 아내도 한번씩 폭소를 터트립니다.

5위- 도전 천곡.
이 프로그램은 저도 좋아하는 프로그램이라서 리모컨이 편안한 상태로 대기한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