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변경된 구글 애드센스 지급 방식 때문에 은행을 다녀와야 했어요. 기존의 웨스턴 유니온 퀵 캐시 방식이 수수료 없이 액면 그대로를 모두 돌려받는 것이기 때문에 많이 아쉽습니다.

새로 변경된 온라인 통장 송금방법은 한 건당 1만원(농협기준)으로 소액의 수입이 나는 저 같은 블로그에선 다소 부담스러운 수수료입니다. SC제일은행이 300달러 미만은 수수료가 없다고 하지만, 저희 관내엔 그런 은행이 없기 때문에 울며 겨자먹기 식으로 농협을 선택했습니다. 

액수에 상관없이 건당 1만 원의 수수료를 내야 하기 때문에 지급방식을 온라인 통장으로 변경 시에 지급일정까지 설정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외한 수취 가능 은행에서 통장을 개설하시면 아래와 같은 자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빈 란에 작성해 주시면 결제 방법은 간단하게 완료를 시킬 수 있어요. 하지만, 매월 20일 기준으로 100달러가 넘어가면 지급을 해버리기 때문에 10%의 수수료가 너무 부담스럽습니다.




결제방법을 완료한 후에 지급일정도 지정해 두시면, 손해를 덜 수가 있겠지요.


지급 일정에는 원하는 액수에 도달했을 때 지급 받을 수 있도록 설정하는 방법과 아예 지급 보류기간을 1년까지 보류해 놓을 수 있습니다. 

곰곰이 생각해보니 올해는 애드센스 수익금을 받으러 갈 일이 많이 줄어들 것 같네요.^^~

  1. dseeedd 2014.02.21 16:45

    이름을 한글로썻는데 수정이 안되네요 어떻게 해야할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