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오후에 은수 앞으로 선물이 하나 도착했습니다. 가족이나 친지가 아닌 블로그를 하시는 분이 보내주셨어요.^^
밭에 나갔다가 돌아오니 벌써 개봉했더라구요. 사진을 찍어야 하니 절대 개봉하지 말랬는데..ㅋ 
분홍색이 예쁜 레고였는데 아빠가 좀 보려고 박스 뚜껑을 열었더니 도로 뺏어갑니다.^^ 

레고놀이

레고가 담긴 통을 뒤집어 와르르 쏟아 내더군요.

아빠가 오기 전에 이미 비닐팩까지 뜯어서 놀았나 봐요.ㅎ

레고

저는 레고를 모르고 컸기 때문에 이런 거 잘 만들지 못해요. 그저 설계도 따라 만들다가..ㅎ

은수

다음날 아침 땅콩이나 심어볼 요량으로 세 식구 비닐피복 작업하러 갔습니다.



덮어놓은 비닐 위로 왔다갔다 장난치며 놀고 있는 은수한테, "은수야, 레고 사주신 분께 인사 드려야지?^^" 그랬더니,,,,

인사


딸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1. 부지깽이 2012.04.16 07:37 신고

    아이구~ 예뻐라 ^^

    앞으로 어떤 작품이 나올까 기대 되는걸요.

    땅콩이 키우기가 어떤가요?
    손이 많이 가나요?
    조그만 밭에 5월에 땅콩 모종을 심어 볼까 생각 중인데, 자주 가보진 못 할 것 같거든요.

    • 도랑가재 2012.04.16 07:42 신고

      땅콩은 손이 적게 가는 작물이라 좋을거 같습니다.
      가끔 들리셔서 주위에 난 풀을 뽑아주기만 하면 됩니다.^^

  2. 소국 2012.04.16 07:58


    귀엽습니다..
    커서 국회의원 출마할지도,,,
    딱 그포스인뎁쇼...

  3. 욱호(몽실아빠) 2012.04.16 08:01

    은수가 완전 신기하고 재미있는 물건 하나를 또 알게 되었겠습니다. 아주 높은신분이 선물해 주셨나봐요 ㅋ

    • 도랑가재 2012.04.16 08:04 신고

      아니에요.ㅎ 몽실아빠님처럼 티스토리에서 차곡차곡 포스팅하시는 분이에요.^^

  4. 신선함! 2012.04.16 08:45 신고

    포스팅 너무 잘보고 갑니다~
    새로운 한주 활기차게 시작해봐요~ ^^

  5. 재호아빠 2012.04.16 09:47

    완전 좋아하겠어요. 얼른 집도 짓고 탑쌓기도 하고 즐거운 시간 보냈으면 좋겠네요. 인사 완전 잘하네요...받으시는 분 부담스러우실듯...ㅎㅎ

  6. 대한모 황효순 2012.04.16 14:39 신고

    오모낫~~
    그 분이 누구실래요?
    은수 넘넘 좋겠다.ㅎㅎ
    인사도 넘넘 잘하는 착한 은수.^^

    • 도랑가재 2012.04.16 19:04 신고

      ㅎㅎ 인사해야지 하면 저렇게 이마가 땅에 닿을라 그래서...ㅋ

  7. 모닝뷰 2012.04.16 16:16

    은수양이 멋진 선물 받았네요.
    레고 크기를 보니 아직 은수양 한테는 어려울 것 같고
    만 3살이나 4살 쯤 되면 혼자서 잘 만들 것 같네요.

  8. 하누리(배워봐) 2012.04.16 17:51

    ㅎㅎㅎ 어릴적 저를 보는 거 같으네요..ㅎㅎ
    은수 정말 너무 귀엽고 이뻐요 ^^

    • 도랑가재 2012.04.16 19:17 신고

      제 바로위 누님도 은수보면 자기를 보는것 같다고 했어요.ㅎ
      모든 딸들이 세월에 묻혀 잊어진 것을 꺼낸것인가 봐요.^^

  9. 조해진 2012.04.16 19:15

    아디들땐 모두가 저렇게 인사하는 경우가 많더군..ㅋㅋ

    • 도랑가재 2012.04.16 21:30 신고

      ㅎㅎ 네..
      중심도 잘 못잡을텐데, 머리는 왜 그렇게
      내리는지..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셨지요?^^
      이번 한주도 늘 건강하시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래요.^^

  10. 퍼피용 2012.04.17 00:19 신고

    우왕~ 은수가 멋진 선물을 받았군요 ㅎㅎㅎ
    분홍색의 아담하고 예쁜 집인데요? ^^
    저는 요 몇일 어딜 좀 댕겨와서 이제서야 댓글을 다네요. ㅎㅎ
    그나저나 은수 완전 90도도 아니고 95도 인사같은 ㅋㅋㅋㅋㅋ

    • 도랑가재 2012.04.17 00:48 신고

      아..
      그래서 며칠 안보이셨구나.ㅎ
      멋진 사진 많이 담아 오셨지요?ㅎㅎ
      저한테도 좀 주시지..^^
      행복한 꿈 꾸세요.^^

  11. 아이셋 2012.04.17 15:39

    은수야, 정말 좋겠다^ ^.
    선물하신분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Recent posts